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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팁과 요령으로 관절염 퇴치


간단한 팁과 요령으로 관절염 퇴치



최근 몇 년간 관절염 발병률이 급격히 증가했다.


관절에 염증이 생겨 몸을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불편해지는 고통스러운 질환이다.


다음의 조언들은 관절염을 앓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종종 쇠약해지는 상태를 관리하고 치료하는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담배연기를 멀리하고, 담배를 피우면 끊어라.


관절염은 염증에 의해 악화될 수 있으며, 때때로 니코틴으로 인해 몸 전체의 혈류량을 감소시키기도 한다.


반면에, 사용 가능한 신선한 혈액의 같은 절단은 관절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위험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흡연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관절염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요가를 시작해 보십시오.


요가의 실천은 신체에 매우 편안한 영향을 줄 수 있고 관절염으로 인한 관절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




그냥 의자에 편히 앉아서 눈을 감고 심호흡을 좀 해.


편안한 순간은 고통을 뒤로하고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충분할 수 있다.




만성 관절염 환자는 장애인 주차 특권을 받을 수 있다.


많은 관절염 환자들이 이 사실을 모르고 정상적인 주차장에 계속 주차하고 있다.


이것이 항상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최선인 것은 아니다.




규칙적인 운동과 적당한 양을 얻는 것이 관건이다.


규칙적인 운동은 건강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유연성도 높여준다.


비록 낮은 충격의 일상이 염증을 예방하거나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과도하게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고통스러운 것이 있으면 즉시 멈추어라.




담배를 피우면 유연성이 떨어질 수 있고, 관절염은 더 번들거릴 가능성이 있다.


금연은 매우 어렵지만 관절염으로 고생한다면 건강을 위해 꼭 해야 할 일이다.




관절염의 비교적 알려지지 않은 해결책은 생선 기름이다.


어유에서 발견되는 오메가-3 지방산이 관절염과 통증을 줄일 수 있다는 사실이 의학적으로 입증됐다.


당신은 몇몇 슈퍼마켓뿐만 아니라 비타민과 보충품 가게에서 어유를 찾을 수 있다.




유용한 장비와 보조 기구를 사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올바른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관절염으로 어떤 일이라도 해낼 수 있다.


몸을 구부리지 않고 물건을 집어 들거나 높은 선반까지 갈 수 있는 도구와 같은 장치들은 실제로 엉덩이와 등에 마모와 찢김을 줄일 수 있다.


특수 통조림 개폐기, 벨크로 신발 끈, 그리고 많은 다른 물건들은 거의 또는 전혀 고통 없이 그 일을 끝낼 수 있다.


이러한 도구들은 여러분이 더 만족스럽고 더 쉬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다른 사람이나 당신 자신을 깔보지 마라.


관절염으로 고생할 때 불편할 만한 일들이 있을 것이다.


자신에 대해 나쁘게 느끼는 것은 그것을 더 악화시킬 뿐이므로, 그것은 당신의 잘못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너무 어려워진 일은 포기하고 연연하지 마라.




관절염으로 인해 어려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장치들이 있다.


무겁거나 큰 물건을 들어 올리거나 오래 서 있으면 관절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방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는 것이 최선이다.


관절을 다치면 훨씬 더 큰 통증을 느끼게 된다.


이에 대한 최선의 방어는 격렬한 활동으로부터 오는 압력을 완화하는 것이다.




매일 즐겁게 웃도록 하라.


친구들과 농담을 하거나, 재미있는 영화를 보거나, 코미디 클럽에 가는 것은 여러분의 기분을 열 배로 밝게 하고, 스트레스를 어느 정도 날려버릴 수 있다.


웃음은 관절염으로 고생할 때 가질 수 있는 큰 자산이다.


웃음은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해야 한다.




이미 언급했듯이, 관절염 환자들은 지난 몇 년간 크게 증가했다.


노년층의 인구 증가와 맞물려 사회의 운동과 식생활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은 탓일 수 있다.


여기에 제시된 정보를 활용하면 관절염과 그 증상을 치료해 삶의 질을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