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험자로부터의 훌륭한 주식시장 가이드라인



많은 사람들이 주식시장에 대해 흥분하고 있지만, 투자하기 전에 생각해야 한다.


주식을 사고, 주식을 팔고 수익을 낼 수 있는 간단한 요령과 팁이 포함되어 있다.


주식시장에 대한 몇 가지 좋은 팁을 알아보려면 아래 기사를 읽으세요.




투자 시 예상되는 수익률이 얼마인지에 대해 현실적으로 생각해 보십시오.


많은 실패를 초래할 수 있는 고위험 거래에 참여하지 않는 한 주식시장 보상이 당장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위험을 통제하고 있고 입증되지 않은 주식에 너무 많이 투자하지 않는 한, 당신은 잘 해야 한다.




중개인과 계약하거나 거래자를 사용하기 전에 어떤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입학금뿐만 아니라 퇴학 시 공제되는 것도 포함된다.


시간이 지나면 이런 것들이 합쳐질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하도록 다시 한 번 확인하라.




투자를 좀 더 분산시키도록 해라.


한 바구니에 모든 달걀을 넣지 마라.


예를 들어 한 주식에만 투자했다가 실패하면 모든 것을 잃게 된다.




비상시를 위해 저축한 돈의 액수가 높은 이자율을 유지하도록 하는 것은 신중하다.


그 돈은 당신이 실직하거나 큰 의료비를 부담하는 것과 같은 갑작스러운 사건들을 처리하는 동안 재정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다.




시장 타이밍을 맞추지 마십시오.


역사적으로 오랜 시간 시장에 돈을 맡기는 투자자들은 최상의 결과를 얻는다.


일상적으로 투자할 수 있도록 적립할 수 있는 금액을 결정하는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정기적으로 계속 투자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브로커의 완전한 서비스를 갖기를 원하지만 또한 당신 스스로 선택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완전한 서비스와 온라인 선택권을 모두 제공할 중개인을 찾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절반의 짐을 처리할 수 있고 나머지 절반의 주식은 전문가가 처리할 수 있다.


이 전략은 투자 성공에 필요한 도움을 줄 것이다.




증시가 처음이라면 성공이 빨리 오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달을 필요가 있다.


종종 회사가 성장하고 성공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고, 많은 사람들이 도중에 포기한다.


인내심은 투자할 때 필요한 미덕이다.




당신이 일하는 회사에 너무 많은 돈을 투자하지 마라.


주식을 소유하는 것은 자랑스러운 일인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위험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회사에 무슨 일이 생긴다면, 당신의 급여는 타격을 받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포트폴리오 또한 위험에 처하게 될 것이다.


반대로 회사의 전력이 탄탄하고 직원들이 할인된 가격에 주식을 살 수 있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매우 수익성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초보자의 경우 단순하고 솔직한 투자전략을 채택하는 것이 최선이다.


복잡한 계획을 다양화하고 사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득은 매력적으로 들릴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편안해질 때까지 시작하는 간단한 계획을 고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것은 결국 너에게 많은 돈을 절약하게 된다.




자신의 주식선택과 거래를 모두 하는 것이 당신의 의도일지라도, 재정고문의 투입은 매우 유용할 수 있다.


주식선택만이 당신의 조언자가 당신에게 정보를 줄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아니다.


그들은 여러분과 함께 앉아서 여러분의 위험 내성, 시간 범위, 그리고 여러분의 구체적인 재무 목표를 결정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조언자와 완전한 거래 전략을 만들어야 한다.




불필요한 투자 충고를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


특히 그들이 추천하는 것을 가지고 있고 개인적으로 잘 하고 있다면, 여러분 자신의 재정 조언자의 말을 확실히 들어라.


남의 일에 신경 쓰지 마라.


당신 스스로 약간의 조사를 하고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따르는 것이 주식 시장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주식에 투자하는 것은 많은 다른 이유들로 매우 매력적이며, 이 시장에 진입하는 것은 매우 유혹적일 수 있다.


그러나 자신을 교육하고 현명한 투자 선택을 하는 것이 항상 우선되어야 한다.


여기에 나열된 조언을 따르면 현명한 투자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